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노래자랑’ 정정하신 송해도 방실방실, 자신이 잊은 가수 이혜리의 구수한 창법 ‘자갈치 아지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42

    6일'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덱그와은토 달성군을 찾았다.



    달성군은 신생아 증가 수가 전국 초위를 차지한 지역이라고 한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달성군이 일자리가 많은 젊은이들이 살기 좋은 곳에 소개하고 달성 군민 체육관을 가득 채운 청중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 초대 가수는 자갈치 아지매로 유명한 가수 이해리다.



    올해 나이는 만 5하나제(하나 967년생)인 이히에리은 언제나 향긋한 창법을 선 보이고 항상 정정한 송해도 싱글벙글 웃게 할 정도이다.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


    KBS일 전국음악자랑 방송캡처




    KBS1'전국 노래 자랑'은 매주 1도 1아침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전국 music자랑'다섯항도 정정한 송해, 가수 이히에리-배 1호와 함께 나쁘지 않아 이건 어디로?춘천 가족웃음 음악축제 가수 서지오-이해리-조은세, 나쁘지 않은 허스키한 보이스와 섹시 댄스까지 전국 music 자랑 선혜가 인정한 가수 이해리-지금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갈채를 받고'전국 music자랑'하・츄은화, 박 그융, 이해리 더 이상 나쁘지 않은, 태진아 초대 가수 출연'전국 music자랑'가수 쵸은・미교은-이해리, 그리고 나쁘지 않는 열창으로 '의왕시 열기 UP'걸스데이(Girl's Day)헬기-이해리 동명의 두 가수 동시간대 초 음악 프로그램 출연으로 시선[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