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녀들의 여유만만’ 김종현 아본인운서 “과거 고도비만…요즘까지 쭉 다이어트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9:01

    191방송된 KBS2'그녀들의 여유 만만'에서는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김정현 아나운서는 "과거 고도 비만이다. 키가 148이었는데 체중이 68이다. 별명이 화동이다. 꽃돼지였다. 그때부터 최근까지 쭉 다이어트중이다 라고 썼습니다.




    >


    KBS2'그녀들의 여유 만만'방송 캡처




    이어 "스스로 규칙을 만들고 꾸준히 식사를 조절하고 있다. 항상 버번인 본인을 돌보고 탄수화물을 피해 매일 체중 체크를 한다. 다이어트는 순간적으로 포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KBS2'그녀들의 여유 만만'는 매 1낮 9시 4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그녀들의 여유 만만 프로그램"보험 다이어트 어떻게?"근로 소득 8%가 적절한 보험료"'그녀들의 여유 만만'헝겊은 "폐지 주워노인 하루 8시간 하나로 버는 돈은 5천원"'그녀들의 여유 만만'헝겊은 강사"폐지 주운 노인에 관 심 갖게 된 계기는 "'그녀들의 여유 만만'이수루기 아봉잉 운서"중학생 때부터 팔자 주름...스트레스"그녀들의 여유 만만 프로그램"조·수빈"이...선영, 볼살이 많고 하얀 찐빵 같았다""그녀들의 여유 만만 프로그램"본인이 들면 얼굴의 모양이 바뀐다.노화방지 얼굴 스트레칭 비결은? 그녀들의 여유만만 김민정 본인운세 추천 제천 약선갈비정식 맛집 그녀들의 여유만만 김보민 아본인 운세 인정 충북 제천맛집 백수오 백세탄 그녀들의 여유만만만 제천여행 추천 우리 본인이라 가장 오래된 호수 의림지 그녀들의 여유만만만만만만 김보민 아본인 운서 김남하나이 내 말 들어주면 눈물바다 [원본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