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익큐브 - 폴더블폰 관련주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0:52

    원인 큐브의 사업부문은 케미컬(석유화학사업), 건축자재(건재산업, 실리콘사업), 폴리머(플라스틱 가공업에 사용되는 원료), PnP(인쇄기기&소모품 판매), 전자소재 부문으로 과분합니다. 케미칼, 건축 자재, 폴리머 부문의 매출 비중이 다 매출에 86.7%로 절대이지만, 원익 큐브가 폴더블 폰 관련 주식과 주가가 움직이니 오늘은 전자 소재 부문을 중심에 포스팅 합니다.


    >


    전자(산업용) 소재 부문(자회사 자비 노이닉스) 전자소재 부문은 종속회사인 (주)자비 노이닉스가 제조한 전도성 고분자 필름 및 각종 기능성 코팅 필름 제품(Anti-statics, EMI shielding, HC, UV/IR cut...)을 재공하고 있습니다.특히 고유 신기술을 확보(국내외 특허)한 Silver nanowire(은자 신노와이어) 합성, 잉크 및 필름은 광학용 투명 전도성 플라스틱 소재와 광학용 투명 전극 필름으로의 응용에 성공하여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로 성장하여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원익큐브 홈페이지에서는 비용을 절감하고 Flexible Display를 구현할 수 있는 Graphene, Metal Mesh, AGNW 등 ITO 대체소재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Flexible Display가 정체되는 스마트폰 및 Tablet PC 시장의 성장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지만, 해당 기술이 적용된 제품 관련 시장이 형성되지 않아 현재까지 어떤 기술이 주도적인 기술이 될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당사는 현재 agNW(은 글씨 신의 와이어)를 개발 중이며, 경쟁력 있는 수준에는 이르지 못하고 양산 단계에 이르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원익 큐브 19년 9월 301분기 보고서 ​ 원익 큐브의 홈페이지에서는 은자 신의 와이어가 성공했다고 헷우 자신, 19년 3분기 보고서에는 개발 중이고 아직 양산 단계는 아니다고 하네요 보통의 참고하세요, 주제는 말한다 내 룸이니카요-------------원익 큐브의 실적은 나쁩니다.매출은 2017년부터 매년 감소했지만 영옥 이익은 18년부터 적자로 돌아섰습니다.19년 3분기 누적 영업 이익도 19억원의 적자 이다니다. ​ 기술적 분석에서는 18년 4,400원 절정에 이르고 떨어졌던 주가가 19년 8월에 해머형 양초를 만들어 몸의 지지를 받고 있는 차트 이다니다.


    >


    WONIK CUB의 주봉에서는 2개만 보고다음에 갑니다.​ 처음에는 저항과 지지를 많이 내어 주는 2,060원입니다.두번째는 원익 큐브는 대세에 보면 하락 3파동 후 상승 3문제에서 진행하는지를 확인해야 하는 차트입니다.상승 3문제로 인식하려면 전의 피크 돌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 정말 그래서 소동을 시각과 대세, 중세, 소득세는 1목규은효은 표를 기준으로 삼 슴니다.


    >


    (주)원 익큐ー브하나봉을 가장 이미 니시 파동론으로 보면 소득세에 하락 3파동 후 상승 3파동이 진행 중이다.전정점을 돌파했기 때문에 패만 받으면 파탄으로 인식할 수 있어 추세 전환을 예상할 수 있는 차트다.'대세, 소세' 무슨 얘기인지 모르죠?하나모쿠 균형 표 용어인데 쉽게 되면 6개월 이상 장기 투자자는 많은 파동론으로서 한달 이내 단기 투자자는 소득세의 파동론으로 투자하면 됩니다.이 종목도 이웃 상후로 포스팅하는데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더 오를 것 같으니 홀딩하면 어느 순간 내려갑니다"라고 여과인이 주식에 투자한다면 투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장기(대세), 중기(중세), 단기(소비세), 스컬핑 등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주식투자를 해야 하는데 많은 투자자가 이런 기본적인 기준도 없고, 이익이 과도하면 팔고 손실이 과도하면 장기투자(존버)로 과인합니다.가)를 한다. 물론 익절도 아무런 기준이 없습니다.포스팅이 산에 가는 잔 sound는 여기까지 하고 이 스토리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해서 원점으로 돌아가겠습니다.


    >


    하락 장악형으로 시작한 하락세가 하락 3문제까지 이어지면서 저점으로 상승 장악형 출현 후의 주가는 상승 3문제까지 이어졌습니다.이곳에서 우리는 하락 3파장 2문제의 하락 잠재형의 정점이 중요한 저항선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이 저항선을 뚫고 지지를 받으면 파탄으로 인식될 수 있기 때문에 주가는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전 저점 지지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즉, 지지만 받으면 되는 매수 타이밍인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손절매가는 전 바닥을 찍은 2,015원입니다. 종가로 폭락하면 손절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