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풀 뜯어먹는 소리3-대농원정대’ 송가인 정미애 홍자 미스트롯 진선미, 나래주막 1손을 도우러 총출동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3:03

    송가인 정미아이폰자가 #자신레쥬막 #하나선을 #구하러 #총출동했다.


    >


    ​ 6월 한 0일에 방송된 tvN'#풀이나 베어 먹는 소리 3-#대농 원정대'한일회에서는#송카잉에 이어#정미 아이와#홍자까지#미스트 로트#진선미가 총출동했습니다. 박명수는 트로트를 좋아하는 고등학생 한태웅을 위해 송가인을 초청했고, 송가인은 한태은에게 트로트 음악 강습을 한 데 이어 모내기에도 실력을 과시했습니다. 송가인은 알리지 않아도 알아서 농사를 지어 에이스로 올라섰지만 곧 이앙기를 몰며 느린 속도로 모내기를 함으로써 허울 좋은 매력을 드러냈다. 그리고 모내기가 끝나고"박·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프·나 3가지 요리 일 0명 분 만드는데 4시간이 걸렸다. 그런데 당일 일 00인분 만들어야 한다. 주막이라 5개는 만들어야 한다", 부락의 노인 20분을 위한 일 00명분 소리식을 준비할 이야기하고 양 세찬을 경악시켰다.


    >


    박본인래는 나는 너무 많은 게스트를 초대하지만 재료가 남으면 다시 쓰면 된다. 재료가 부족하면 손님은 다시 오지 않는다. 그것이다라고 요리 철학을 밝혔다. 송가인은 제육볶음 소음을, 박봉인래는 백순대볶음 소음과 고갈우, 감자전, 대구튀김 등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하나 00명분 소음식 준비를 앞두고 팍봉잉레은 "이 인원으로 다 할 수 있을까?"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미애기와 홍자가 도착했습니다. 송가인은 왜 지금 왔느냐. 본인을 모내기했습니다라고 막내다운 귀여운 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정미애기와 베니코는 함께 쇼핑을 하고 작은 요리 준비를 했습니다. 한태웅 소가족이 먼저 시식단이 돼 맛을 보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후, 선술집에 하티 본인 두 손님이 방문하고 본격적인 오픈과 딕, 큰 쇼에 기대를 걸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