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쓰던 M3와 비교해서 개봉기 사용기 올려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2:12

    안녕하세요~ 마들가리입니다! 제 주변 분들은 조금 아시겠지만...나는 화웨이 모델을 매우 잘 이용하는데 모두 직구고 구매를 했지만 그 전까지 미디어 패드 M3를 아주 잘 이용했던 버린 사용하면서 불만 불만인 부분이 두개가 있었습니다.1개, 구글 플레이 무비 HD화질이 지원되지 않는다.2. 넷플릭스 HD화질이 지원되지 않았다.Widevine DRM과 관련된 문제지만, 어쨌든 그것이 저에게는 매우 큰 문제의 중국 중 하나였습니다.HD 콘텐트를 위해서 돈을 지불하는데... 제대로 못 봤으니까


    >


    그래서 과감하게!화웨이 미디어 패드 M5를 구입하 슴니다!가격은 카드 청구 할인해서 직구와 만원 정도 중국 프지앙아게 구매했습니다.중국판에는 저화웨이 미디어 패드가 한문으로 쓰여 있지만 글로벌판이라 영어로 되어 있다.


    >


    이런 저런 특성이 나쁘지 않고 다 나쁘진 않지만...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M3과 특징적으로 다른 부분은 1.CPU가 기린 950->기린 960이 됐다.   CPU 성능에 큰 차이는 없지만 GPU 성능이 크게 개선. 그러나 전 950으로도 큰 문제 오프옷움.   -사실 960그래픽도 이 시대 프랏그싶(?)에 비하면 냄새 나는 물건이 잠실 트루 2. 고속 충전을 지원할 것 3. 충전 단자가 USB-C가 된 4.3.5파이 이어폰 잭이 사라졌다^.^(그럼 방수를 내고)5.Widevine DRM이 L3->L1이 되어 구글 플레이 무비 HD가 된다!(넷플릭스가 이와 별도로 인증을 받아야 한다는 점)뭐 그것 이외에 안드로이드 8.0명의 부분이 나쁘지 않고 이것도 있는데...개인적으로 누카의 EMUI과 오레오 EMUI모두를 적어 본 직후는 오레오의 EMUI 8.0이 더 1반 이 쓰기에는 좋은 송어.전원 절약 스타 1이 화이트 리스트가 아니라 적색으로 바뀌오소잉데.뭐 아무튼 자존감이 바뀐 부분이라 크게 신경 안 써도...


    >


    그리고 이런 것이 서비스가 들어 있어 셀카봉, microUSB또는 USB-C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케이불붓 1 되링호도이 됩니다 직구로 구입한 분들은 보면 안 나온 것 같지만 만원 챠이쟈 신이야. 사실 받는 타이밍이 다르기 때문에 그 정도는 OK인 것도 있습니다만, 이 또한 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이전 M3은 포장 스타 1이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넓고 얇고 대게 두께에 딱 맞는 포장으로! 요즘은 전반적으로 이런 생각으로 패키징을 많이 합니다. 쿠쿠쿠


    >


    안에 여러가지 있지만 별로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경우가 하나 나쁘지 않고 잘 들어 있어 제품이 들어온다는 것!!이것이 쿠바)에서 직구를 하면 32GB와이 파이는 골드 모델 밖에 없는데다, 구 그레이를 사려면 64GB LTE을 사고 싶은데!국내에서는 32GB와파도 짙은 회색으로 됩니다.아니요, 자주 다크그레이를 사야 해요. 어쨌든 저한테는 이득이에요.


    >


    이전 모델인 M3과 투 샷!하단 베젤은 유사한 것 위는 다소 줄어들고 전체적인 크기는 줄었습니다.


    >


    이만큼 줄어들어 딱 그 양이 작아진다.무게의 차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무게의 배분을 바꿨다는 인상의 무게의 차이가 본인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


    그 밖에 달라진 점이라면 이전보다 본체가 전반적으로 유선형이 되었습니다.그러므로 M3에 비해서 손에 잡은 느낌이 몹시 더 부드럽고 좋은 슴니다.전에 M3간데 금 날카롭고 그립감이 별로 없다는 평판이 있었지만 그것을 아주 잘 해결한 모습입니다.그런데 볼륨 버튼이 나쁘지 않고 전원 버튼이 유선형으로 약간 안쪽으로 들어간 느낌으로 M3에 비해서 약간 누르기가 어려워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


    내수직구가 아닌 글로벌판의 좋은 점이라면, 아이초에 로그인할 때 구글 로그인 창이 뜬다는 것입니까?물론 이미 화웨이 기기에 익숙해져서.구글앱을설치할수있는저는상관없지만,Hanway기기를쉽게사용해보거나사용하지않는다면정발버전을사거나,무언가와상관없이글로벌롬을선택할수있는기기를구매하는것이좋습니다.생각해보니 만원 더 내고 국내 A/S도 가능해졌네요.


    >


    아!그래서 이렇게...스피커가 위쪽에도 둘처럼 불이 바뀌었지만 실제로는 이전 M3에 그리는 일이 있는 곳만 스피커가 있슴니다.이어폰이 있었는데 스피커가 없어요.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


    기존 M3과 비교입니다.두 패널이 색깔이 소견보다 너무 달라서 보이는 이유는 M5에는 색 온도 조절이 적용되고 있어;;;실제로는 그렇게 아주 그와잉게의 차과가 아니에요.화웨이 모델 대부분이 그렇지만 기본적인 색상 캐리브는 약간 차갑다는 느낌을 주지만, 색온도 조절로 데우는 것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어컴포트(청색광차단) 전체를 최저로 해 적용하는 것을 추천한다.화웨이 미디어 패드 M5에서 넷플릭스 HD가 적용되는지 보아프소하고 신경제 정책장에서 카오 겔을 바꾸어 오쏘 스프니당


    >


    >


    아래가 포커스가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해상도가 떨어져 더 부드러워 보인다.그래서 아, 1단 해상도가 올라갔다. 이건 좀 글재주가 있어요.


    >


    기존 m3에서 보던 HD가 없어 540p해상도


    >


    그리고 M5에서 보이는 720p의 HD화질, 시 느끼고 지시, 저요?화질이 더 망가져?해상도만 높이고 비트레이트를 똥처럼 설정했는데... 이거 보고 너무... 당황했습니다. 응? 뭔가 나중에? 그래서 온라인으로 찾아보니까 넷플릭스 shitted bitrate for HD...Netflix HD 화질이 좋아졌다...라는 글이 많았어요...넷플릭스 HD가 안되서 몰랐는데...컴퓨터에서 보면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가 높아서 (QHD) 흐릿해보이고, 이렇게 망가질 줄은 몰랐는데...>> 세상 굉장히 당황중...없다...그렇지만, 구글 플레이는 변했다고 느껴서 조금 안심중입니다.


    >


    사운드의 경우에도 조금 차이가 있어요.원래 만족한 M3사운드로 좀 더 단단해진 사운드.단지 M3에 원래 있던 사운드의 집중도를 높이고 주는 옵션은 사라지고 시원스러운 느낌이 더 강한 본인 가고 있습니다.일단 원래 잘 쓰던 M3에서 M5로 변경하게 된 가장 큰이유 중 하봉잉카 좀... 외국인 보현 빌리면 shitted 되서 당황중 근데 이거 시리즈마다 비트레이트가 제각각이라서 어떤건 화질이 좋아보이기도 하고 넷플릭스 탓하고 끝나는 거야·.화웨이 미디어 패드 M5 8.4개봉기 이프니다니다.M3를 사용했고 M5가 M3에서 특별히 제외한 것 없는 업그레이드 버전인 것이 확실하다..아마 다른 분들도 상당히 만족하고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