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SI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0:17


    >


    チョン스토리를 애청하는 프로그램 CSI 시리즈 라스베이거스 뉴욕 마이애미 최근에 봤지만 역시나 볼 수 있다...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몇몇 프로그램은 예외입니다. 특히 나쁘지 않다.이 시리즈는 최근의 것이든 옛날것이든...절대 만만해 보이지 않는 다능.그런 부분을 보면서 느끼는 것, 배우들의 달라진 모습.연예인들은 마치 평생 늙지 않을 것 같은 착각을 할 만큼 변하지 않는 사람도 많은데...그들도 가끔 그런 모습이에요.가더라도 요즘처럼 예전에 방영된 시리즈의 같은 등장인물의 달라진 모습을 보면 세월이 지나야 이길 수 있었던 sound를... 신기하게도 얼굴사이즈? ᄏᄏᄏ에서 가장 먼저 느꼈다.어느날부터..괜찮은 얼굴이 점점 커지고 있는 것을 느끼며 우울한데도 그들이 나쁘지 않은 것과 같은 모습이 되는 것을 발견했을 때..한동안 위로가 아닌 공감을 단독으로 형성했다 미소짓기


    TV를 보면서 순간 몇 장 찍어봤다.무지한 스타일로 어느새 빈티지한 색상으로 변한 듯한 화면색이 오랜 시간 줄거리를 준다.


    >


    시크한 세라..


    >


    멋진.. 닉스톡스


    >


    역시 한...이 시리즈에는 길그리섬이 라눈마치 한국의 전국노래자랑 송혜선생이 아니면 안되는 분명한 이유이듯...다른 출연진은 식사중이라서...아~ 정스토리를 많이 생각하게 되는 프로그램 예시신금, 자기 정스토리 최고의 프로그램을 매우 칭찬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