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영상편집학원에서 디지털영상편집자격증 취득후기!! (구월/송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3:30

    만나서 반갑습니다 HONEY NUTS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일도 있었고 자기 이름도 바쁘다는 변명도 하고 싶네요. 올 겨울 정예기로 다가온 기분인데요! 날씨도 추워져서 저도 감기에 걸려서 병원에 갔는데, 감기환자가 많이 오셨어요.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완전히 회복되어 다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


    항상 제가 인천 영상편집학원에서 배운 영상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와 애프터이펙트에서 디자인 과정을 통해 자격증까지 딴 디지털 영상편집 자격증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그 전에 프리미어와 애프터 이펙트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전에, 이 과정을 통해서 만들어 낼 수 있는 영상이 무엇인지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요즘 이런 영상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후후,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하고 본인의 1상과 취미를 목표로 기록을 하는 경우가 여러가지입니다 저의 경우는 볼링이 그 주제입니다!! 하지만 그런 다양한 비결을 이용하고 기록하고 편집하려면 기술이 필요하죠?그것은 바로 프리미어와 애프터 이펙트, 그리고 디자인의 기초 과정이다!!이 기초 과정에서 디지털 영상 편집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입니다.우선적으로 기초 프로그램과 프리미어 에프터 이펙트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


    영상 편집으로 기본적으로 진행을 하다 프리미어라는 프로그램이에요.당연히, 영상을 편집하려면 , 영상을 잘라 붙이는 등 하고, 음향에 관한 편집은 기본중의 기본이죠? 그런 기본적인 것을 진행해 나가는 것이 프리미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인천 영상편집학원에서도 프리미어를 기초적으로 배우게 되었습니다.


    >


    인천영상편집학원에서기본프리미어를통해영상을컷고붙이고음향을넣고화려한효과를넣고쓰는프로그램이바로애프터이펙트로옮겨져당연히광고영상을만들때그리고영상에재미를주려면가끔적인효과는필수겠죠.이 2개의 영상 편집 관련 소장의 핵심적인 프로그램을 이용 칠로 만들어진 작품을 봅시다.


    여기에는 단순한 프리미어와 애프터 이펙트가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그럼 추가로 어떤 사람이 들어갔어!


    >


    곧바로 디자인부터 그려 모든 영상과 어디서나 기초가 되는 포토샵과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습니다.다만 궁금한 점은 어디에 들어 있는가. 저도 첫 번째 소음에는 그랬어요, 그런데.


    이런그림과문자는과연무엇으로만들까요?당장 필요한게 포토샵이랑 일러스트에요!! 그래서 인천 영상편집학원에서는 포토샵이랑 일러스도 같이 교육받고 있거든요! 저는 영상편이 나쁘지 않고 디자인관련 문외한이라서 다행이에요.


    >


    마지막으로많은사람들이찾고있는디지털영상편집자격증입니다.디지털영상편집자격증이란 정보통신기술자격검정원이 주관하는 자격증인데 요즘 영상과 관련된 각종 직업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크리에이터 등이 인기 상승 추세라면 어디서나 쓸 수 있는 자격증이라 유행이 급상승하는 자격증입니다 주는 프리미어로 시험을 보는데 에펙을 사용하면 더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겠죠?


    >


    정보동신기술자격검정원 KAIT로 시험접수가 가능합니다!! 거의 매일 색상의 버튼으로 디지털영상편집자격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급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2급과 한급!나는 당연히 1개 급을 준비하였고 요즘도 인천 영상 편집 학원에서 프리미어와 애프터 이펙트,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통과 하고 영상 편집에 대해서 배우고, 디지털 영상 편집의 자격을 취득하려는 분이 많습니다.꼭 도전칠로! 잡읍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