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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소마> 한낮의 공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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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하나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90년에 한번 9한일 동안 열리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축제, 해가 지지 않는 백야(백야)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 절정을 이루고 있다. 백야는 위도 48도 이상 지방에서 한여름에 태양이 지평선 아래로 내려가지 않아 밤이 쉽게 오지 않는 현상 이프니다니다. 북극권에서는 저녁쯤 백야가 이어진다. 인간은 낮이 지속되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실제로 백야에 다양한 범죄과인 우울증이 증가한 통계치를 보면, 의견보다 지구의 화부, 우주의 먼지에 해당하는 인간의 나약함을 실감합니다. 9명은 완벽한을 되기 위한 준비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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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소마(Midsomma)"라는 영어로는 "Mid Summer", 한여름이라는 뜻이었다. 태양의 생명력을 그대로, 그 후에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중요한 하지축제를 스토리합니다. 영화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의 여름 축제에 초대된 외부인의 공포와 집단의 광기를 그린다. 초반 대니의 집에 걸려있는 그림을 살펴보면 영화의 결말을 예감할 수 있다. 곳곳에 배치된 작은 이스터 에그도 놓칠 수 없습니다.그들은 오래된 풍습을 가지고 있다. 죽음은 생명으로 순환하는 원형 하자신이라고 믿는다. 영화에서 '9'는 중요한 숫자이다. 9의 짝수 배수로 생애 주기를 결정합니다. 상태, 쟈싱 서울 첫 8세까지는 봄(9의 2배)첫 8세에서 36세(9의 4배)은 여름에 외부에 토쟈 신의 순례자를 이야기합니다. 36세에서 54세(9의 6배)은 가장 1을 많이 해1인터넷의 가을이었다 54세에서 72세(9의 8배)까지는 겨울로 멘토가 되고 처음으로 죽음을 맞이합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음악(음악)은 신에게 닿는 매개체 중 하자신이자 통치자의 필수 요소였다. 영감의 원천을 뮤즈(Muse)라 부르며 9명의 뮤즈를 모시는 신전을 김 1박물관(museum)이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생, 어미를 꿰뚫어 자기 오는 잔인한 욕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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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니는 축제 기간에 생초를 맞이한다. 마침 그날은 절벽에서 떨어지는 중요한 의식이 거행되는 날이다. 양로원에서 필연적인 대나무 소리를 맞이하기보다 스스로 대나무 소리를 선택함으로써 순결성을 얻는다고 믿는다. 노인은 대나무 소리를 크게 기뻐하며, 태어나는 아이가 망자의 이름을 물려받는다. 죽 소리와 삶은 순환하는 자연의 제일부임을 보여주는 의식이다. 농경문화에서 어린이는 처음 하는 일을 의미하며 다산은 풍요를 상징했습니다. 젊은 목소리는 그저 그랬고 축복이지만 나쁘지 않은 것은 이제 쓸모 없어진 것에 불과했습니다. "우리 나쁘잖아"에 고려장이 유행한 이유도 이와 대동소이하다. 암은 열이 되기 위해 아홉의 희생, 다수의 이익을 위한 소수의 피해는 모두 간과될 수도 있습니다. 이 영화는 "가족영화"이자 "러브스토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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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대니(플로렌스) ピ퓨)는 부모님과 동생을 잃었다. 남자 friend와의 관계도 소원한 데다 감정학 전공자답지 않게 불안한 정신세계를 가지고 있다. 밑천에서 문화인류학을 전공하는 남성 friend '크리스티안(잭) -라이닥)과 스웨덴 하지축제를 따라간다. 대니는 철저히 소외된 자였다. 가족들의 죽음소음도 함께 하지 못하고 friend들이 모입니다.하지만 은밀한 따돌림에 매우 불편하다. 가족의 죽 소음을 경험했던 트라우마가 아직 치유되기 전에 낯선 문화를 1방적으로 받아들여야 할 입장이다. 세상이 나쁘지 않다고 비웃는 것 같고, 아무 것도 없이 공허한 상태다. 따뜻한 편안함과 위로가 필요할 때 대니를 도와줄 사람은 없다. 어쩌면 예정된 순서 1지도 모른다. 자연에 모든 것을 함께하는 공동체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이때 카메라 걷기는 노골적으로 말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를 부감샷으로 촬영해 한순간 전복했다. 상하 반전의 프리입니다는 '여기서 뭐 1이 분명히 1어생'이라는 도장을 찍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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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아리>는 [아스타] 감독의 신작이었다. <유전>과 DNA는 같지만 다른 옷을 입은 쌍둥이 같다. <유전>으로 이어지는 가족의 비극과 후계자 계승을 이 이야기했다면, <미드소마>에서는 배경이 밤에서 아침으로 바뀌어 주인공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전환되었다. 누구보다도 주인공의 마지막 표정도 뚜렷하지 않다. 그러나, 다시 가족 이야기를 꺼낸다. 어느 집단에도 속하지 않고 떠돌던 주인공이 간절히 원하던 가족을 만드는 가족 드라마인지도 모른다. 가족이나 애인이 있지만 외로웠던 대니는 공동체의 진정한 가족이 된다. 어린 시절 불에 타 부모님을 잃고 공동체에 들어왔다는 펠레는 \"안식처가 되지 못하는 가족은 필요 없다\"며 \"우리가 남편의 가족이 되어준다고 한다. ​ 그렇게 5월의 여왕을 가리는 댄스를 시작한다. 동그란 손을 잡고 빙글빙글 돌듯, 지쳐서 쓰러지지 않는 자가 이기는 게임이었다. 대니는 게임에서 우승하며 5월의 여왕이다. 드디어 가족이 된 그들은 슬픔에는 곡소리와 함께 생명을 잉태하는 순간에 함께 힘을 내준다. 영화가 끝과 잔상은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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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소마>는 낯선 문화를 마주할 때의 당황함과 존중성이 서로 맞지 않아 기괴하고 섬뜩한 공포를 만들어낸다. 해가 지지 않는 백야는 대낮에도 충분히 공포를 느낄 수 있음을 증명한다. 스트레스와 트라우마가 서서히 잠식해 경각심을 좀먹는다. 목가적인 분위기와 자수가 놓아진 린넨 의상, 전형적인 아름다움이 웃음소리였다. 한 연인, 대니와 크리스티안의 이별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사랑의 유통 기한은 약 3년이라는. 사랑에 빠져서 두근거리는 설렘이 사라지고 익숙한 권태기가 오는 순간 덮칠 이별의 싸늘한 공포는 집요하게 하나 47분을 흐른다. 누가 제압하느냐에 따라 마지막에 웃는 자가 판정된다. 대니의 마지막 미소처럼 보였다.


    평점: ★★★ 일행 평: 올해의 공포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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